:::吏떇湲곕컲꽌鍮꾩뒪쓽 媛뺤옄:::뵆윭뒪븣吏뿉뀑뼱뱶諛붿씠뒪닚:::PLUSRG Asset Advisors:::

left4

 


 
작성일 : 16-04-25 10:30
[공지] 모현숙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장 “리츠투자자문업계 발전 앞장설 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22  
“부동산리츠 시장을 투명하게 만들어서 외부 투자자들이 이 시장에 관심을 갖고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고유의 역할을 하기 위해선, 우선 시장 자체가 제대로 구축돼야 합니다.”

모현숙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장이 고사 위기에 놓인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업계의 발전과 협회의 도약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는 부동산 분야에서 25년의 경력을 갖춘 업계 전문가다. 부동산중개부터 시작해 개발, 부동산금융, 타당성 검토 분야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며 관련 지식과 경험을 쌓았다.

공인중개사, 부동산자산운용전문인력, CPM, 기업가치평가사, 사회복지사 등의 각종 자격을 취득했고 부동산학 석·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또한 현재 부동산 사업타당성평가 및 투자자문을 전문적으로 하는 ‘플러스밸류에이션(주)’의 대표이기도 하다.

이 회사는 은행을 비롯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정보(나이스) 3개 평가기관의 외주사로 부동산 기업 가치평가 등을 전문적으로 제안해왔고, 최근에는 LH 등으로부터 투자자문·가치평가 등의 관련 사업을 수주하는 성과를 내며 괄목할만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런 그가 올해 초 국토교통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한국부동산리츠투자자문협회의 실질적인 회장직을 9월부터 수행하게 돼 업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토일보 인터뷰 전문 링크


 
   
 

 
 

  제목 없음